홈으로 contact us 사이트맵
공지사항
자료실
보도자료
보도자료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제목 [기본] 서울경제TV "조영구트랜드핫 이슈" 방영 -KPC자격 전북지역센터 날짜 2017.08.06 13:22
글쓴이 관리자 조회/추천 1308/6

서울경제TV "조영구트랜드 핫 이슈" 방송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 KPC자격 전북지역센터가 "2016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수상과 더불어

4차산업준비기관으로 서울경제TV "조영구트랜드 핫 이슈"에 방영되어 자료를 공유합니다.






KPC는 우리나라 최초의 교육, 컨설팅 전문 기관이자 생산성 향상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산업발전법에 의해 1957년에 설립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기관임과 동시에 국내 컴퓨터 최초 도입 후 IT 생산성 향상을 위해 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 중  략 -


[인터뷰 : KPC자격전북지역센터장 김종구]

IT 자격을 선도하는 실무중심의 ITQ, GTQ, ERP, IEQ, SMAT 등 국가공인자격 누적 응시인원이 800만명을 기록하고 있고UN이 인정하는 ICDL 국제자격을 시행하고 있으며 IT 산업 실무 역량을 진단하고 공학 역량 실무를 평가하는 TOPCITTOPEC, 국가직무능력 표준 NCS 기반으로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고 특히 국사편찬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을 시행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교와 기업기관단체 구성원의 객관적 IT 활용능력 평가 지표를 마련하고 산업인력의 정보 경쟁력 강화와 국가 정보화 촉진에 교두보 역할과 국책사업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KPC는 자격 시험에만 국한하지않고 다양한 대학, 특성화고와 산학협력을 체결해 산업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중이기도 합니다.



"조영구트랜드 핫 이슈" 방송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zYdktcUCruo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 600자 제한입니다. 등록
목록